대상 미트프로젝트, 농심과 여름 기획세트 3종 출시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농심과 함께 여름 맞이 특별 기획세트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미트프로젝트는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수입부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육류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미트프로젝트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농심의 여름 인기 제품인 '배홍동 비빔면',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소고기를 함께 구성한 특별 기획세트를 16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게 됐다.
이번 기획세트는 ▲느그 서장 배홍동 살치?! ▲차돌시 배홍동 ▲채끝 굽고 더 블랙으로 가! 등 총 3종이다. 각각의 소고기 부위명과 농심의 제품 이름을 인기 영화 대사와 조합해 재치 있게 구성했다.
먼저 '느그 서장 배홍동 살치?!'는 고품질 살치살 스테이크와 시원하게 매콤한 배홍동 비빔면의 조합을 맛볼 수 있는 구성이다. 살치살은 등심 중에서도 가장 마블링이 좋은 부분만을 따로 분리해 낸 특수부위로, 미트프로젝트 상품 중에서도 제일 인기가 높다. 한 번도 얼리지 않은 냉장육으로, 미국산 상위 10% 초이스 등급만을 선별해 부드러우면서도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차돌박이와 배홍동 비빔면의 조합 '차돌시 배홍동'도 준비했다. 미트프로젝트의 차돌박이는 지방과 살코기가 최적의 비율로 분포된 육류만을 선별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채끝 굽고 더 블랙으로 가!'는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자란 호주 청정우 채끝 스테이크와 농심의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의 조합으로 선보인다.
이번 미트프로젝트와 농심의 특별 기획세트 3종은 현재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에서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