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용카드 비교·중개 서비스 오픈

2024-06-07     김남규 기자
사진=신한은행.

[핀포인트뉴스 김남규 기자] 신한은행이 5개 카드사와 협력해 개발한 ‘신용카드 비교·중개 서비스’를 신한 SOL 뱅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시중은행이 5개 카드사와 협력해서 서비스 모델을 개발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신용카드 비교·중개 서비스는 개인 소비 현황에 따른 추천 카드 상품, 예상 혜택 금액 등 정보를 제공하고 각 카드회사 연계를 통해 카드 신규 발급, 이벤트 참여까지 이어주는 서비스다.

신한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현대백화점카드, NH카드 등 5개 카드사의 60여 개 카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발급을 원하면 바로 연결되는 각 카드사의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향후 더 많은 카드회사와 제휴를 추진해 카드상품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머니버스로 신용카드 상품을 비교해 본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CU상품권(1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용대출·주택담보대출·예·적금에 이어 신용카드까지 서비스를 확장해 시중은행 중 가장 많은 금융 상품을 비교·중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회사들과 함께 고객에게 더 이롭고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