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글로벌 게이밍기기 아야네오 협업…신제품 '포켓 S' 출시

2024-05-27     구변경
사진=티몬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티몬이 글로벌 이커머스 큐텐과 함께 해외 브랜드와의 협업을 강화한다. 이로써 차별화 직구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티몬은 게이밍기기 전문기업 아야네오와 신규 UMPC(Ultra Mobile Personal Computer)인 '포켓 S'를 27일 공개했다. 이를 통해 아야네오의 국내 신제품 단독 판매채널로 활동하며 고객들에게 '티몬 직구'의 강점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통상적인 직구와 다르게 티몬에서 구매할 경우 1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등 단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에는 아야네오의 아서 장 CEO가 직접 참석해 새로운 게이밍기기 포켓 S의 강점을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도 회사 측에서 장점으로 내세웠다. 티몬에서 즉시할인·아야네오 전용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적용하면 FHD 램 12GB/스토리지 128GB 타입을 49만원대에, 2K 램 16GB/스토리지 512GB 타입을 59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티몬은 현재 약 300만개 이상의 전세계 직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단순 판매를 넘어서 해외 브랜드사와 직접 계약을 추진하고 직구 상품에 단독 AS정책을 더하는 등 플랫폼의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 여기에 위시플러스(Wish+)와 함께 국내 브랜드와 제조사의 해외 진출도 지원한다.

앞으로 티몬과 함께하는 제조, 브랜드사와 협업해 뷰티, 패션, 식품 등 우수한 K브랜드 상품들을 선정하고 북미는 물론, 유럽, 아시아 등 해외시장 수출길을 적극적으로 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선복 티몬 CBT사업실장은 "티몬만의 직구 경쟁력을 강화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전하고, 위시플러스와 함께 국내 브랜드사와 제조사들의 해외 수출 파트너 역할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