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소스 간편식 '요리킥' 리뉴얼

2024-05-20     구변경
사진=롯데웰푸드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요리소스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요리킥'을 리뉴얼하고 이를 소개하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요리킥은 특별한 요리를 쉽게 만들어주는 셰프의 특별한 비법(Kick)이라는 의미다. 

간단하고 편리한 식사를 원하는 1인 가구를 위한 '1분 요리킥'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근사한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고 싶은 기혼 가구를 위한 '10분 요리킥'으로 시리즈를 재구성했다. 패키지도 직관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새단장했다.

10분 요리킥 시리즈는 ▲마라샹궈 ▲고추잡채 ▲마파두부 등 중화요리 3종이다. 각 메뉴에 알맞은 채소, 고기 등 재료와 요리킥 소스만 있으면 준비부터 조리, 플레이팅까지 10분만에 근사한 중화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1분 요리킥 시리즈는 ▲갈릭키마카레 ▲버터치킨카레 등 일식카레 2종이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된다. 

요리킥의 새단장을 알리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도 진행한다. '10분 중화요리' 편과 '1분 일식카레' 편으로 구성된 요리킥 콘텐츠는 셰프의 열정과 혼이 담긴 요리를 10분, 1분만에 누구나 완성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감성으로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