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효소 파우더 클렌저’로 효과적인 클렌징

2020-02-26     임지혜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메이크업의 시작과 끝은 완벽한 ‘클렌징’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민감한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 층에게 최근 임블리의 효소 파우더 클렌저가 이목을 끌고있다.

파우더 타입의 클렌저는 입자를 잘게 쪼개 가루로 담았기 때문에 버블이나 오일보다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잔여물을 더 깔끔하게 지울 수 있다. 또한,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모공 속까지 꼼꼼하게 클렌징 해주기 때문에 각질 제거의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따라서 임블리의 ‘효소 파우더 클렌저’는 클렌징과 각질 제거를 동시에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녹차가루, 귀리가루 추추물과 효소가 함유된 임블리의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의 ‘효소 파우더 클렌저’는 저자극 파우더 클렌저로 피부 pH 지수에 가까운 약산성 케어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민감한 피부로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각종 특허성분인 달맞이꽃, 갈근, 솔잎, 유근피 혼합추출물로 구성된 안티세범P을 함유하여 모공 케어에 도움이 된다.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휴대가 가능한 1회용 낱개포장으로 되어 있어, 편리성 또한 겸비하였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러한 임블리 ‘효소 파우더 클렌저’의 장점들이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임해정 기자 liz443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