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CS 서비스로 고객 만족 앞장서다
2020-02-26 임지혜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패션·뷰티기업 임블리가 발 빠른 고객 응대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부건에프엔씨의 임블리는 소비자가 원활하게 CS 문의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SNS 계정을 별도로 운영중이다. 해당 계정을 통해 반품 및 교환 안내, 제품 사용법 등에 대한 문의가 가능하며, 접수 시 임블리 서비스 기획운영실이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 향상에 일조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임블리 회원들은 “늦은 시간에도 항상 친절하고 꼼꼼한 답변을 받아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신속한 CS 서비스에 만족감을 전하고 있다.
임블리는 2회 내의 고객소통을 통해 클레임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또한 고객 응대는 전문 상담원이 맡고 있으며, 고객서비스센터 직원들에 대해서도 정기 교육을 진행중이다.
임블리의 관계자는 “고객센터 및 SNS 계정을 통해 접수된 칭찬글이 늘어나는 추세로 서비스 도입에 만족하고 있다.”라며 “임블리가 한층 더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CS 시스템 구축에 노력하겠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임해정 기자 liz443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