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퍼스트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롯데온 퍼스트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핀포인트뉴스 이준희 기자] 요즘 MZ세대들은 '돈버는 어플'이라고 알려진 앱테크에 푹 빠졌다. 앱테크는 애플리케이션과 재테크의 합성어다. 각 업체에서 출제되는 문항을 풀고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캐시도 모을 수 있다.

5월2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제했다.

이날 오후 8시 제시된 제너럴아이디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현재 방송중인 디자이너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에서 일주일간 OOOO 최대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지금 바로 라이브 특가를 확인해보세요! " 이다.

초성힌트는 'ㅇㄹㅅㅅ' 이다.

정답은 '여름신상' 이다.

 

오후 7시30분 공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다이어트를 할 때 중요한게 칼 로리보다 당함량이나 프로틴 함량이라고 들었는데 로코초코는 이 두가지를 모두 충족시켜서 진 짜 좋더라구요" 이 내용은 설탕 대체 감미료로 달콤한 맛은 그대 로이고 한팩당 10.2g 000으로 닭가슴살보다 많은 단백질 섭취 가 가능한 로코초코의 후기입니 다. 라이브 중 구매시 13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 일까요?" 이다.

정답은 '고단백' 이다.

 

오후 7시 출제된 카쇼라 파리바게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오늘 카쇼라 X 파리바게뜨 라이 브에서는 라이언 케이크, 춘식이 000 케이크 등을 20% 할인가 에 판매합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로 알맞은 것은? " 이다.

초성힌트는 'ㄱㄱㅁ' 이다.

정답은 '고구마 ' 이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두 번째 제시된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식이조절 하면서 뭔가 자꾸 땡길때 먹으니 괜찮았어요. 마신지 1개월 지난 지금 -6kg 빠졌습 니다." 이 내용은 버터와 OOO오일,원두커피가 잘 섞여야 더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mct' 다.

오후 2시 첫 번째 제시된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한 달째 아침마다 공복에 마시고 있어요. 공복감도 해소해 주면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습니다!" 이 내용은 방탄커피의 효능은 지키면서도 원두 특유의 OO를 살린 버터커피인 닥터 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풍미' 다.

 

뉴트리원 가정의달 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출제된 뉴트리원 가정의달 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뉴트리원의 100% 000 단백질로 만들어진 비건프로틴 음료를 최초로 할인받을수 있는 기회! 여기서 000은?" 이다. 

초성힌트는 'ㅅㅁㅅ' 이다.

정답은 '식물성' 이다.

두 번째 출제된 뉴트리원 가정의달 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단 일주일 최대 혜택으로 구 매 할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 000 AX에는 루테인 16mg과 지아잔틴4g이 함유되어 있습니 다. 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 일까요?" 이다.

정답은 '164'다.

오후 12시30분 첫 번째 출제된 홈앤쇼핑 뉴트리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000과 눈 피로도 감소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164AX! 단일주일 연중 최대특가! 여기서 000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 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ㄴㄱㄱ' 이다.

정답은 '눈건강' 이다.

 

아르투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네번째 제시된 아르투아 송 퍼퓸 샴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아르투아 송 퍼퓸 샴푸는 00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고급스러운 향기와 헤어 기능성 모 를 사로잡은 제품입니다. 업그레 이드된 OO 기능성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탈모' 다.

세 번째 제시된 아르투아 뮤게베르가 바디로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아르투아는 최근 7번째 시그니처 비누향 뮤게베르가 바디로션 신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출시기념으로 뮤게베르가바디 로션 25ml를 000원 이벤트 진 행중입니다. 000에 들어갈 숫 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00' 이다.

두 번째 제시된 아르투아 뮤게베르가 바디로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아르투아는 퍼퓸바디로션으로 유명한 바디케어 브랜드입니다. 아르투아의 퍼퓸 바디로션 향은 총 0종이 있습니다. 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7 ' 이다.

오전 11시30분 첫 번째 제시된 아르투아 뮤게베르가 바디로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아르투아는 2022년 유튜버들이 선정한 바디스킨케어 1~3위를 모두 수상하였습니다.1위에 선정된 제품은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무엇일까요 ?" 이다.

초성힌트는 'ㅈㄹㅍㅍㅂㄷㄹㅅ' 이다.

정답은 ' 자르퍼퓸바디로션' 이다.

 

준앤줄라이 언더웨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준앤줄라이 언더웨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S부터 2XL까지 다양한 사이즈부터 자연추출 텐셀모달과 흡한 속건+경량성까지 겸비! 2단 매직 볼륨패드로 볼륨과 편안함을 한번에! 이 브랜드는 0000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ㅅㅋㄹㄹ' 이다.

정답은 '시크릿랩' 이다.

두 번째 공개된 준앤줄라이 언더웨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하루종일 입어도 너무 편한브라, 답답함 해방! 입은 듯 안입은 듯 365일 쾌적하여 당신의 하루가 편안한 000 0000입니다. 0000000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ㅍㄹㅅㅎㄹㅂㄹ' 이다. 

정답은 '펄리쉘하루브라' 다.

오전 11시 첫 번째 공개된 준앤줄라이 언더웨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감탄브라, 저스트마이사이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언더웨어와 위뜨,미싱도로시 등 애슬레저, 홈웨어까지 그리티의 대한민국 no1 바디&홈웨어 플랫폼 OOOOO 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ㅈㅇㅈㄹㅇ' 이다.

정답은 '준앤줄라이 ' 이다.

 

롯데온 퍼스트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롯데온 퍼스트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롯데ON에서는 오늘 최대 OO% 카드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0' 이다.

두 번째 제시된 롯데온 퍼스트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퍼스트먼데이 쿠폰팩에서는 000 전용 최대 1만원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첫구매' 다.

오전 10시30분 첫 번째  제시된 롯데온 퍼스트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퍼스트먼데이 쿠폰팩에서는 최대 00%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20' 이다.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홈스토랑 필수품!] '그냥 스테이크가 아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쫄깃한 쌀떡이 콕콕! 쫀득한 식감으로 씹는 즐거움이 가득한 00000다! 허전한 식탁을 홈스토랑으로 만들어줄 00000 가 12팩에 무려 54% 할인된 15,600원에 만나보세요!" 이다. 

정답은 '찰스테이크'다

두 번째 제시된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아임닭은 아묻따 2배 더!] 출시 기념이라고 너무 퍼주는 거 아니 냐고요? 괜찮아요~ 닭가슴살 큐 브 6개를 사면, 6개를 더 드립니 다! 총 18개 닭가슴살 큐브를 개 당 <0,000>원에 살 수 있는 절 호의 기회! 지금 놓치면 분명 후 회할거닭~" 이다.

정답은 '1300' 이다.

오전 10시 첫 번째 제시된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이것이 닭가슴살의 진화!] 2014년 탄생 이후, 무려 8년 만의 리뉴얼! 더욱 업그레이드된 닭가슴살 큐브가 단 이틀 동안 1팩에 1,300원! 촉촉하고 탱 탱한 식감은 기본! 쏙~ 들어가 는 한 입 사이즈로 먹기도 편한 000 맛!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지금 서두르세요!" 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숫자와 단위로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6가지' 다.

정관장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관장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관장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출제된 정관장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가정의달 맞이 ★정관장페스타★ 역대급 특가! 가정의달 선물 준비는 오늘 정관장으로 딱! 오늘 단 하루 ★정관장페스타★ 에서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10ml 30포를 30% 할인된 가격인 할인가 00,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00,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 일까요?" 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숫자로만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52500' 이다.

두 번째 출제된 정관장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가정의달 맞이 ★정관장페스타 ★ 사은품도 드립니다! 오늘 하루, 정관장페스타에서 홍이장군x키즈랩 세트 상품을 구매하면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000 식판 (식판+컵+숟가락+포크) 증 정! 가정의달 선물 홍이장군 세트상 품 구매하고 사은품까지 받아가 세요~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ㄱㄱㄹ' 이다. 

정답은 '골고루' 다.

오전 9시30분 첫 번째 출제된 정관장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가정의달 맞이 ★정관장페스타 ★ 한정판에디션까지? 가정의 달, 화애락이 준비한 스 페셜 패키지! 지금 정관장페스타에서는 정관 장 화애락진 000000 40포를 10% 할인된 가격에 전용 쇼핑백 과 함께 드리고 있습니다. 한정수량 상품이니, 서둘러 구매 하세요! 00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 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블루밍에디션' 이다.

모바일 리워드형 헬스케어 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캐시워크 캐시 랜덤으로 최대 1만 캐시까지 지급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정답을 찾은뒤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한다. 캐시가 모두 소진되면 퀴즈 참여가 어렵기 때문에 퀴즈 알림과 잠금화면을 확인해야 한다.

유한양행 엘레나 오퀴즈
유한양행 엘레나 오퀴즈

이날 오퀴즈에서도 다수의 문제가 출제됐다.

오후 1시 공개된 제스파 안마의자 밸리안 오퀴즈 문제는 "최고 스펙 프리미엄라인 신제품 안마의자 밸리안! 밸리안은 최대 ○○cm까지 자동 다리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숫자만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20' 이다.

오전 10시 공개된 인터파크 숙박대전 오퀴즈 문제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2,275만원 상당 중복할인 쿠폰&경품 인터파크 단독혜택! 5월○일까지 놓치지 말고 혜택 받으세요!" 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숫자로만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8' 이다.

또 오전 11시 오라틱스와 유한양행 엘레나 오퀴즈가 총 2개 출제됐다.

오라틱스 오퀴즈 문제는 "○○○, 잇몸질환의 원인은 세균! 고민 해결을 위해서는 구강유산균 섭취를 통해 근본적인 구강환경을 바꿔줘야 합니다. 오라틱스 구강유산균은 ○○○성분을 97% 억제하는 대한민국 1등 구강유산균 입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ㅇㄴㅅ' 이다.

정답은 '입냄새 ' 이다.

 

유한양행 엘레나 오퀴즈 문제는 "여성 질건강&장건강 프리미엄 멀티유산균 엘레나는 엄마와 딸이 함께 먹을 수 있는 ○○○○○ 입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ㅁㄴㅇㅅㄱ' 이다.

정답은 ' 모녀유산균' 이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