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위크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마트위크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핀포인트뉴스 이준희 기자] 요즘 MZ세대들은 '돈버는 어플'이라고 알려진 앱테크에 푹 빠졌다. 앱테크는 애플리케이션과 재테크의 합성어다. 각 업체에서 출제되는 문항을 풀고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캐시도 모을 수 있다.

4월 22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토스 행운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제했다.

이날 오후 8시30분 공개된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설탕있는 두유 마시다가 바꿨는데 일주일만에 63kg -> 60kg 으로 -3kg 줄었네요 몸이 가벼 워졌어요!" 이 내용은 천연감미 료로 당류와 칼로리 걱정 없이 아이들도 맛있게 먹는 건강하고 000 소이비랩 저당두유의 후기 입니다. 라이브 중 구매시 16분 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달콤한' 이다.

 

오후 8시 출제된 G마켓 G라이브 휘닉스리조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매일 밤 8시! 사상 최대 LIVE 혜 택과 100만원 캐시, 매주 갤럭시s22까지 주는 G라이브! 오늘 밤 8시 방송 브랜드000000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휘닉스리조트' 다.

 

오후 3시 출제된 GS 대표 의류 브랜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 GS 대표 의류 브랜드 최대 86% 할인 판매 역대급 방송 시작! 오늘 하루, 생방송 중 구매하면 애플 아이패드 프로부터 티 파니 목걸이까지 받을 수 있는 00000 혜택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샤피원데이' 다.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포만감도 좋고 닭가슴살 특유 퍽퍽함없이 어묵볼 먹는 식감이라 더 손이 가네요^^" 이 내용은 24시간 0000으로 고기에 맛있게 간이 베게하고 부드러운 식감 을 높여 맛을 살린 씨씨앙마켓의 닭가슴살 큐브 씨씨닭의 후기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저온숙성' 이다.

두 번째 제시된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어보려고 구매했어요. 9살 딸램도 맛있다고 아주 잘 먹고, 다양한 맛이 있어 질리지 않게 번갈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이 후기는 증기를 직접 분사해 조리하여 OO과 지방을 녹여 칼로리를 낮춘 씨씨닭 구매자의 실제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염분' 이다.

오후 12시30분 첫 번째 제시된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운동하고 허기진 배를 채우기에 딱 맞네요~ 볶음밥할 때 잘게 썰어 넣어도 맛있습니다. 또 재구매하려구요!" 이 후기는 "OOO"공법으로 신선한 닭고기를 영하35°C에서 급속 동결해 영양을 꽉 잡은 씨씨닭 후기 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알파벳으로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IFF' 다.

 

지샤인 액티브 스판덱스 캐시워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지샤인 액티브 스판덱스 캐시워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퀴즈] 지샤인의 액티브 스판덱스 반팔 티셔츠는 뛰어난 신축성 원단인 0000 소재를 사용하고 뿐만 아 니라 UV 차단과 100% 국내산 원단을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 을 선사합니다. 0000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ㅋㄹㅇㄹ' 다. 

정답은 '크레오라'다.

두 번째 공개된 지샤인 액티브 스판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지샤인의 액티브 스판덱스 반팔 티셔츠는 클로버잎 모양의 원사 단면이 피부에 닿는 면적이 넓어 일반 폴리에스터에 비해 200%, 면에 비해 30% 이상 빨리 땀을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 한속건 원단인 0000을 사용합니다. 0000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ㅇㅇㄹㅋ  이다.

정답은 '에어로쿨' 이다.

이날 오후 12시 첫 번째 공개된 지샤인 시그니처 오지호 골프웨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NS홈쇼핑에서 4차 앵콜 방송을 성황리에 마친 배우 오지호가 기획에도 참여하고 트렌드와 기능성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은 골프웨어 브랜드는 000 입니다. 여기서 000은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지샤인 이다.

 

위메프 패션뷰티위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출제된 위메프 패션뷰티위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 패션뷰티위크에서는 결제수단별 추가 혜택을 받아 구 매할 수 있습니다. OOOOO로 5 만원이상 결제시 포인트 최대 5 천원을 지급합니다. 여기에서, 0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네이버페이' 다.

두 번째 출제된 위메프 패션뷰티위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 패션뷰티위크에서는 결제수단별 추가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습니다. OOOO로 3만원 이상 생애 첫 결제시 2천원 캐시백을 즉시 지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토스페이' 다.

오전 11시30분 첫 번째 출제된 위메프 패션뷰티위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 패션뷰티위크에서는 매일 새로운 테마로 봄 인기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2일의 테마는 OOO BEST 봄 인기템입니다. 여기에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백화점' 이다.

셀트리온 면역7 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셀트리온 면역7 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셀트리온 면역7 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셀트리온 면역7 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장 건강과 함께 여성의 000도 삶의 질 향상에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요! 와이Y바이 오틱스 더블케어는 시중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과 동일하게 제품 하나만 섭취해도 장 건강과 000 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1석2조 제품입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ㅈㄱㄱ' 이다. 

정답은 '질건강' 이다.

두 번째 제시된 셀트리온 면역7 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OOO을 섭취하는 이유! OOO은 장내환경을 조절 및 장내연동운동을 활성화하여 배변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셀트리온 이너랩 50억 OOO은 장 건강,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뼈 건강까지 챙기는 4중 기능성 제품인데요. 부드러운 요거트 맛 1일 1포로 OOO 충전 어떠세요?" 이다.

정답은 '유산균' 이다.

오전 11시 제시된 셀트리온 면역7 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우리의 장은 소리없는 전쟁터! 지금 이 시간에도 유익균 프로바이오틱스와 유해균의 끊임없는 전쟁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OOOOOO란 유산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와 살아있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의 혼합물인데요! 셀트리온 면역7 바이오틱스의 주원료인 이것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ㅅㅂㅇㅇㅌㅅ' 이다.

정답은 '신바이오틱스' 이다.

LGE.COM LG전자 식물생활가전 오퀴즈
LGE.COM LG전자 식물생활가전 오퀴즈

LGE.COM LG전자 식물생활가전 오퀴즈에서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오후 3시 공개된 LGE.COM LG전자 오퀴즈 문제는 "신제품 LG전자  ○○○○ 듀얼 정수기 오브제 컬렉션은 클린 세척수로 식기뿐만이 아니라 식자재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이다. 

초성힌트는 'ㅍㄹㅋㅇ' 다. 

정답은 '퓨리케어' 다.

오후 1시 공개된 LGE.COM LG전자 식물생활가전 오퀴즈 문제는 "LG전자에서 새롭게 출시하여 조기 완판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손쉬운 플랜테리어 제품의 이름은 LG ○○○○에요." 이다. 

초성힌트는 'ㅌㅇㅁㄴ' 다. 

정답은 '틔운미니' 이다.

오전 11시 첫 번째 공개된 LGE.COM LG전자 식물생활가전 오퀴즈 문제는 "4월에 LG전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 ①'슈프라이즈' 협업 오프화이트X조던 드로우 ②금성오락실2 ③씽큐 방탈출 까페는 ○○세대에게 큰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은 영문 대문자로 기재하면 된다.

정답은 'MZ' 다.

이너셋 장건강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너셋 장건강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너셋 장건강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출제된 이너셋 장건강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이너셋 장건강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고시형 유산균 00종을 함유한 제 품으로 하루 1포로 다양한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유산균은 총 몇종일까요?" 이다.

정답은 '17' 이다.

두 번째 출제된 이너셋 장건강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이너셋 장건강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OO을 함유하였습니다. 여기서 OO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ㅇㅇ' 이다.

정답은 '아연' 이다.

오전 10시 첫 번째 출제된 이너셋 장건강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이너셋 장건강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유산균제품으로 특허받은 OOOO 유산균을 사용하였습니다. 여기서 OOOO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ㄱㅊㅇㄹ' 이다.

정답은 '김치유래' 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