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핀포인트뉴스 정진성 기자] 그라비티가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에서 신작 모바일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하 라그나로크X)’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라그나로크X’는 지난 11월 3일부터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어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X’의 정식 론칭 전까지 더욱 많은 유저들이 쉽게 사전예약에 참여해 보다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지난 7일부터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는 설명이다.

그라비티는 기존에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사전예약 페이지와 양대 마켓 외에도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풍성한 보상을 증정한다.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는 각 마켓 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론칭 후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인게임 재화 쿠폰을 지급한다.

유준 라그나로크X 사업 총괄은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라며, “사전예약 채널 확대를 통해 유저분들께서 론칭 후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