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0일) 밤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다큐멘터리가 방영되는 가운데 방영시간과 남은 콘서트 일정에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 
오늘(10일) 밤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다큐멘터리가 방영되는 가운데 방영시간과 남은 콘서트 일정에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 

[핀포인트뉴스 주지영 기자] 오늘(10일) 밤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다큐멘터리가 방영되는 가운데 방영시간과 남은 콘서트 일정에 관심이 모아진다.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이야기를 담은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이 오늘 밤 10시 TV조선에서 최초 공개된다.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는 7개 지역(고양,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공연된 임영웅 단독 콘서트 모습을 담은 이야기로 다채로운 비하인드가 더해져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인다. 

또 임영웅 특유의 잔망스러움이 콘서트를 준비하는 설렘과 긴장감을 생생하게 전하며 콘서트장의 뜨거운 현장감을 '안방 1열'까지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함께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임영웅 신곡 '폴라로이드'도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에서 선공개될 예정이다. 

임영웅 전국 투어 콘서트는 연일 매진을 기록하고 다큐멘터리 방송도 방영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앵콜 콘서트가 개최된다. 

앵콜 공연은 부선과 서울에서 열린다. 부산 공연은 오는 12월 2일~4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서울 공연은 12월 10일과 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8일 '2022 지니뮤직어워드'에서 올해의 음원 대상, 남자 솔로 가수상 등을 수상하며 3관왕을 기록하며 인기를 재입증했다.

또 2022 마마 어워즈(MAMA AWARDS)의 2차 퍼포머 라인업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에 있는 '교세라 돔 오사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