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포인트뉴스 주지영 기자] 포인트 적립 등의 형태를 포함해 퀴즈를 풀거나 광고를 시청하는 등의 리워드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앱테크가 대세다. 24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 신한 쏠퀴즈 with(위드)퀴즈 문제는?

2023 KBO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 한화에 지명된 선수이자, 세계청소년야 구선수권대회(U18야구월드컵)에서 최 고 구속 101~102마일을 기록한 선수는? 

정답은 '김서현'이다.

 

다음 중 올댓라이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브랜드가 아닌 것은?

정답은 '세라젬' 이다.

 

 

 

* 오전 9시 공개된 우리원(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문제는?

 우리 귀에 소리가 전달되는 건 원심력의 힘이 작용해서이다. 

정답은 'X'이다.

 

 

 

* 오전 9시 공개된 식사대용두유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소휘 글루타치온은 항산화 000 를 고려한 배합입니다. 빛나는 나를 만드는 꾸준한 습관으로 녹 슬지 않는 에너지를 채우세요. 여기서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정성껏' 이다.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약콩두유이고 첨가물이 없어서 좋아요. 마실수록 고소하고 담백 하네요." 일반두유보다 당류가 90%나 낮은 대학약콩두유, 맛 있게 먹어도 000이 바뀝니다. 000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내몸이' 이다.

 

 

 

 

 

* 오전 10시 공개된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문제는?

다음 중 가사소송법이 규정한 가정에 관한 사건과, 소년법이 규정한 소년에 관한 사건 등을 관장하는 법원은 어디일까요? 

정답은 '가정법원' 이다.

 

 

 

* 오전 10시 공개된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 원료인 글루타치온은 3개의 아미노산이 결합된 트리펩타이드로, 체내의 0000반응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여기서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ㅅㅎㅎㅇ) 

정답은 '산화환원' 이다.

 

 

 

소휘 글루타치온은 항산화 000 를 고려한 배합입니다. 빛나는 나를 만드는 꾸준한 습관으로 녹슬지 않는 에너지를 채우세요. 여기서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시너지' 이다.

 

 

 

 

 

* 오전 11시 공개된  홈플퀴즈타임 문제는?

오도독 씹는 소리가 즐거운 햇밤!밤 주산지인 충청권 지역에서 생산된 밤으로 영양이 풍부하고, 껍질을 까서 생으로 오도독 씹어도 맛있고, 찌거나 구워먹으면 달달하고 포근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이번주 햇밤 2kg이 8대카드 50%할인 중입니다.행사가격은 얼마일까요? 

정답은 ' '9990 '  이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