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1일 이지마인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다수의 문제와 정답은 공유됐다.
9월21일 이지마인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다수의 문제와 정답은 공유됐다.

[핀포인트뉴스 홍미경 기자] 앱을 통해 광고를 보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앱테크가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9월 2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앱을 통해 퀴즈 형태의 이벤트로 사용자를 끌어모으고 있다.

오후 8시  초알루24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혈행과 눈 건강을 한알루~ 초알루24! TV CF 동일제품 '초알루24(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24)'를 출시한 차태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는?

초성힌트는 'ㄴㅊㄹㅍㄹㅅ' 이다.

퀴즈 정답은 ' 내츄럴플러스' 이다.

 

오후 8시 G라이브  골프에디션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000 갤럭시 워치5 방송에서 '골프에디션' 워치5 최대 할인 받고, 워치5 스트랩 증정품까지 놓치지 마세요! 여기서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골프존' 이다.

 

오후 5시30분 살롱드파파 연어장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현직 셰프가 OOO 만든 간장 연어장! 슈페리어급 생 연어를 사용하여, 탱글한 식감! 연어장의 맛 간장은 모두 국내산 천연 재료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감칠맛까지 끌어올렸습니다! 아빠의 마음을 담아 만든 간장 연어장 맛이 궁금하시다면 9월 21일 오후 5시 살롱드파파 LIVE에서 푸짐한 가격 혜택과 이벤트까지 만나보세요~! 

초성힌트는 'ㅅㅈㄹ' 이다.

퀴즈 정답은 '수제로 ' 이다.

 

오후 5시  메디픽미 콜라겐 88 트라넥 미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방송에서도 화제가 된 '연예인 미스트세럼'이라고 불리는 메디픽미 콜라겐 미스트는 탄력 없이 축 처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고 합니다. 프랑스산 콜라겐 원물을 담은 마린 콜라겐 추출물이 무려 OO%나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상품명에도 포함되어 있는 '콜라겐'의 함유량은 몇 OO%일까요? 

퀴즈 정답은 '88 ' 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닥 타임스프레드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두 번째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원료인 글루타치온은 전세계가 주목하 고 있는 이너뷰티 원료로 포털 사이트 검색결과 00만건, 관련 논문 16만건, SNS 검색시 161 만건 등 다방면으로 이슈가 되 고 있습니다. 여기서 00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는 '숫자+한글' ㅇ다. 

정답은 '6천' 이다. 

오후 5시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소휘 글루타치온의 주 원료인 글루타치온은 OOOO, 잘못된 식습관, 노화 등의 외부 영향으로 나이가 들수록 보유량이 줄어들어 꼭 섭취로써 보충 해주어야 합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만성피로' 이다.

 

오후 5시 모니모 오퀴즈 문제는?

송금만 해도, 걷기만 해도 일상 가득한 혜택을 주는 에서는 미션을 통해 젤리를 모아 머니로 바꿀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스토어 앱 정보에서 정답을 찾아보세요!   

초성힌트는 'ㅁㄴㅁ' 이다.

퀴즈 정답은 '모니모 ' 이다.

 

오후 4시 위포트 PSAT 상황판단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행정고시 1차 7회 고득점 합격한 이지은 선생님의 <7급 PSAT 상황판단 실전단기완성 +혜택>은 기본, 심화, 실전 강의와 함께 약 14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9월 21일(수) 라이브 동안만 O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00는 무엇일까요? (※OO는 숫자입니다) 

퀴즈 정답은 '14 ' 이다.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치팅데이 두렵지 않다!! 굴림만두의 당류는 고작 2.5g으로 설탕 대신 부추,대파,양파,양배추, 마늘로 000 OO을 살려 '맛과 건강 모두 잡았습니다. 당류가 낮아 걱정하지 마세요. 굴림만두의 풍미를 더하기 위해 육즙 과 살코기를 황금비율로 섞어 돼 지고기 함량을 32%까지 끌어올 렸습니다. 00000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본연의단맛' 이다. 

두 번째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아이 간식, 저녁 야식 대체 가능 한 "저당굴림만두" 0.1mm 얇은 만두피로 제작하여 어른과 아이 가릴 것 없이 모두 먹기 좋은 크 기로 빚었습니다. 크기 뿐만 아 니라 자라나는 아이들의 기준에 맞춰 1일 기준 유아 1~2세의 나 트륨 00000보다 53% 낮게 설 계하여 자극적이지 않아 안심하 고 먹을 수 있습니다. 00000 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충분섭취량' 이다.

오후 2시 첫 번째 키토선생  저당 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라이브 채팅 반응이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밀가루가 없으니 속도 편하겠네요.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ㅎㅎ" 1mm 밀가루 만두피 대신, 육즙 가득한 만두소를 OOOO OO 위에 살살 굴려 0.1mm 만두피를 만들었어요. 만두소 또한 탄수화물 가득한 당면 대신 식이섬유가 가득한 '실곤약'을 넣어 식감을 살렸습니다. OOOO OO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타피오카전분 ' 이다.

 

오후 2시 한샘 리모델링 오퀴즈 문제는?

관계자가 말하는 리모델링의 모든 것! 리모델링 궁금증 실시간 채팅으로 물어보고 커피쿠폰도 받아보세요!  상담예약하여 계약 시, 최대 400만원 상당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요!  

초성힌트는 'ㅎㅅ' 이다.

퀴즈 정답은 '한샘 ' 이다.

 

오후 2시 농부시대 인제 홍로사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오늘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는 농산물 우수 관리 제도, OOO 인증 받은 강원도 인제 홍로사과를 라이브 초특가와 무료배송으로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소비자에게 안전한 농산물을 공급하기 위한 제도 O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gap ' 이다.

 

오후 12시 30분 배민쇼핑라이브 제주 삼다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지금 딱 30분! 배민쇼핑라이브 에서 제주 삼다수를 최대 0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있습니 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53' 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스테디자임 효소는 주 효소에 유 산균과 0000를 지원해 활발하 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는 완전 효소 블렌디드 입니다.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 로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돕는데 요. 여기서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두 번째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스테디자임 효소는 한국인의 식 습관에 맞추어 탄수화물 분해효 소의 활성도에 집중하고, 단백질 분해효소의 OO을 맞추었습니 다. 여기서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균형' 이다. 

오후 12시 첫 번째 제시된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스테디자임 효소는 나를 만드는 000 하루 습관이라는 철학 하에 정제효소, 정제설탕, 합성첨 가물 등을 일체 넣지 않고 건강 하게 만든 탄수화물 분해효소 입 니다. 여기서 000에 들어갈 단 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꾸준한' 이다.

 

모니모 토스 행운퀴즈에서는 다수의 문제가 공유됐다.

지금까지 공유된 정답은 다음과 같다.

ㅈㄹ 젤리

 

DB손해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DB손해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내 차보험료 온라인으로 계산 시, 자사 0000 대비 평균 17.2% 저렴!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오프라인'이다

두 번째 제시된 DB손해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는 최근 6개월 내 1천 km 이상, 운전점수가 00점 이상인 경우에 TMAP 안전운전특약 할인 (12%)이 적용됩니다!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71' 이다. 

오전 10시30분 첫 번째 제시된 DB손해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쉽고 편리한 인터넷 다이렉트!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내 차보험료 온라인으로 계산시, 자사 오프라인 대비 평균 00.0% 저렴! 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172' 이다. 

 

픽스 퀵 고속 무선충전기 캐시닥 타임스프레드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픽스 퀵 고속 무선충전기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픽스 퀵 고속 무선 충전기는 유, 무선 충전부터 시계, 온도 등 7 가지 기능을 제공하며, 최대 15W의 0000을 지원해 3배 더 빠른 충전 속도로 기기 충전 이 가능합니다. OO 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는 'ㄱㅅㅊㅈ' 이다. 

정답은 '고속충전' 이다. 

두 번째 공개된 픽스 퀵 고속 무선충전기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는?

픽스 퀵 고속 무선 충전기 2in1 은 스마트폰, 무선 이어폰, 스마 트워치까지 원하는 기기를 다양 하게 2대 동시 충전 가능하며, 올려놓는 순간 최대 OOW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00에 들어 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15' 이다.

오전 10시 첫 번째 공개된 픽스 퀵 고속 무선충전기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문제?

픽스 퀵 고속 무선 충전기 2in1은 유, 무선 고속 충전부터 시계, 날짜, 알람, 온도, 거울까지 7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았습니다. 특히 올리면 무선충전&꽂으면 유선충전+사용까지 2대 기기 OO OO이 가능해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는 'ㄷㅅㅊㅈ' 이다.

퀴즈 정답은 '동시충전 ' 이다.

 

키토선생 식사대용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식사대용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제가 먹어본 무가당 두유중에 제일 손이 갑니다." 無설탕無첨 가인 대학약콩두유의 순탄수화 물은 단 5g 뿐! 탄수화물의 과잉 섭취는 '비만호르몬'이라 불리는 000 분비에 영향을 줍니다. 살 을 찌게 만드는 원인이 될 수 있 어 순탄수화물이 낮은 음식 섭취 가 필요한데요,000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인슐린' 이다. 

두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식사대용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대학약콩두유의 약콩은 0000 이라고도 불리며 풍부한 영양과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대두를 사용하지 않고 100% 국내산 약 콩만을 사용해 1포당 140알 정 도를 맷돌방식인 전두 가공법으 로 껍질째 갈아 만들었어요. 일 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 량의 영양을 느낄 수 있습니다. 0000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쥐눈이콩' 이다. 

오전 9시30분 첫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식사대용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일반 두유보다 당류가 90% 낮 은 대학약콩두유] '키토선생 에 디터 픽'의 대학약콩두유는 합 성향료, 안정제, 유화제 없이 100% 국산약콩을 껍질째 그대 로 갈아 만든 두유입니다. 콩의 0000은 더 살리고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 간단하지만 든든 하게 마실 수 있어요.

퀴즈 정답은 '고소한맛' 이다.

 

이지마인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이지마인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이지마인드 여드름기능성 폼클렌징은 일반용량보다 훨씬 큰 000ml 대용량 제품입니다. 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200' 이다. 

두 번째 이지마인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이지마인드 시카크림은 일반용 량보다 훨씬 큰 000ml 대용량 제품입니다. 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 요?

정답은 '150' 이다. 

오전 9시 첫 번째 출제된 이지마인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이지마인드 그린토마토앰플은 임상시험결과 "OO모공 개선도움을 주는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 7중' 이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