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혜택 직접 골라서 사용...주문앱 고객 다양한 니즈 반영

교촌치킨이 '블랙시크릿' 쿠폰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교촌치킨이 '블랙시크릿' 쿠폰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핀포인트뉴스 이효정 기자]교촌치킨이 신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주문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신메뉴 블랙시크릿을 주문하는 주문앱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시크릿 쿠폰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시크릿을 주문하는 주문앱 고객들이 원하는 혜택을 직접 골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금액할인’, ‘제품증정’, ‘포인트증정’ 등 혜택을 세분화했다. 8개의 할인 쿠폰과 2개의 시크릿 쿠폰이 제공되며, 기간 내 원하는 쿠폰 하나를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주중(월화수목) 배달 고객을 위한 ‘3천원 할인쿠폰’, 주말(금토일) 포장 고객을 위한 ‘4천원 할인쿠폰’ 등 요일 별 다른 혜택으로 주문앱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했다.

치킨과 함께 즐기기 사이드 메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국물맵떡 50% 할인 쿠폰’과 ‘퐁듀치즈볼S’, ‘쫀드칸꽈배기(시나몬)’, ‘닭갈비볶음밥’ 등 인기 사이드메뉴도 무료 증정한다. 이밖에도 포인트 적립도 함께 제공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의 모든 혜택은 ‘블랙시크릿 시리즈’ 제품 주문 시에만 적용 가능하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블랙시크릿을 즐기고자 하는 주문앱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보다 혜택을 세분화해 풍성하게 마련했다”며 “각자 원하는 쿠폰을 선택해 교촌을 더욱 맛있게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