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타크래프트)
(사진=메타크래프트)

[핀포인트뉴스 정진성 기자] 메타크래프트는 자사의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에서 세계적인 열풍을 기록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작품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영국 작가 E. L. 제임스의 로맨스 소설로 2012년 출간 당시 최단기간 최다판매 기록을 세우며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시리즈로 등극한 베스트셀러다. 이 작품은 과거의 아픔을 가진 젊은 억만장자 ‘그레이’와 순수한 여대생 ‘아나스타샤’ 간의 깊고 관능적인 사랑 이야기를 파격적인 전개와 묘사로 표현했다.

특히 지난 2015년 동명의 영화로도 제작되며 개봉 당시에도 ‘그레이 열풍’을 일으켰으며 현재까지 전 세계 1억5천만 부 판매를 기록했다.

노벨피아는 이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작품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도서 세트와 노벨피아의 공식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용운 노벨피아 제휴콘텐츠팀 팀장은 “소설로 시작해 출판과 문화, 사회 전반에 파란을 일으킨 ‘그레이’ 시리즈를 소개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작품전으로 많은 분들이 영화와 원작을 비교하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