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퍼스트 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롯데온 퍼스트 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핀포인트뉴스 홍미경 기자] 포인트 적립 등의 형태를 포함해 퀴즈를 풀거나 광고를 시청하는 등의 리워드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앱테크가 대세다. 7월4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이날 오후 9시 공개된 락토핏 코어맥스 오퀴즈 문제는 " 락토핏 코어맥스는 프롤린&○○○○○○ 공법을 적용하여 생존에 정착까지 더한 생착유산균입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ㅅㅋㅍㅂㄹㅇ' 이다.

정답은 '실크피브로인' 이다.

 

오후 8시 출제된 G라이브 제주 신화월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 제주OO월드 룸온리 & 조식패키지가 10만원대라구?! 호텔/워터파크/레스토랑/쇼핑까지 한번에 가능한 패키지 놓치지 마세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신화  ' 이다.

 

오후 7시30분 제시된 락토핏 코어맥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락토핏 코어맥스는 프롤린&실 크피브로인 특허공법이 적용되어 00에 00까지 더한 '생착유산균' 입니다. 여기서 OO과 OO에 들어갈 단어 를 붙여 적어주세요. "  이다.

초성힌트는 'ㅅ ㅈㅈㅊ' 이다.

정답은 ' 생존정착 ' 이다.

 

오후 7시 공개된 아임닭 닭가슴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단 하루! 아임닭 닭가슴살이 1 팩에 990원! 최대 OO% 할인은 물론! 추첨 이벤트와 추가 사은품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빈 칸에 들어갈 할인율은 얼마일까요? " 이다.

정답은 ' 65' 이다.

 

또 오후 7시 출제된 신세계백화점 헬렌카민스키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제는 " 신세계백화점에서 4일 오후 7시부터 헬렌카민스키 000 아이템 LIVE를 진행한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 이다.

정답은 ' 휴양지' 이다.

 

오후 6시30분 출제된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키토선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식이조절 하면서 뭔가 자꾸 땡 길때 먹으니 괜찮았어요. 마신지 1개월 지난 지금 -6kg빠졌습니 다."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OO이 에너지로 빠르게 소비되 게 하는 MCT오일을 사용했습니다. 00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 지방' 이다.

또 오후 6시30분 제시된 신세계백화점 골프샵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항은 " 신세계백화점에서 4일 오후 6시부터 신세계골프샵 0000& 용품 제안 LIVE를 진행한다. 빈 칸에 들어갈 말은?" 이다.

정답은 '골프클럽 ' 이다.

 

오후 6시 공개된 G라이브 지코 Pick 썸머쿨템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제는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여름 피부 케어! 지코가 Pick한 OOOO 썸머 쿨템으로 관리해보세요! 라 방 중 이벤트를 통해 지코 출연 뮤직페스티벌 티켓, 폴라로이드 사진, 친필 싸인 메시지 카드 등 을 추첨 증정하니 지금 바로 시청해보세요! 여기서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피지오겔 ' 이다. 

 

오후 6시 출제된 락토핏 코어맥스 오퀴즈 문제는 " 락토핏 코어맥스에는 종근당 그룹에서 개발한 국내 최초 특허 공법인 ○○○공법이 적용되어 있어 유산균 균주의 내산성, 내담즙성, 안정성을 향상시켰습니다. " 이다.

초성힌트는 'ㅍㄹㄹ' 이다.

정답은 '프롤린 ' 이다. 

 

오후 5시 제시된 정몰 장터 오퀴즈 문항은 "건강식품 살 땐 정몰장터! 시원하게 최대 86% 세일! 이제 프로틴도 프리미엄 초유 프로틴으로! 정몰장터에선 헬스원 초유 프로틴365 보틀형 10개입 2세트를 정몰장터 깜짝 쿠폰가 ○○○○○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품절주의 #오늘 단 하루 #가격비교 환영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24900' 이다.

 

오후 3시 출제된 정몰 장터 오퀴즈 문제는 "건강식품 살 땐 정몰장터! 시원하게 최대 86% 세일! 세계 판매 1위 유산균이 최저가에 1+1?! 정몰장터에선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유산균 2박스를 정몰장터 깜짝 쿠폰가 ○○○○○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품절주의 #오늘 단 하루 #가격비교 환영!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20900' 이다.

오후 3시 공개된 락토핏 코어맥스 문제는 "새롭게 돌아온 락토핏 ○○○○는 기존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대비 특허 이중공법 적용, 보장균수 3배 증량, 유산균 12종으로 늘어났습니다." 이다. 

정답은 '코어맥스' 다.

 

오후 3시 제시된 오늘부터 다이어트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항은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와 식품 안전 관리인증 HACCP인증을 받은 오늘부터 웰컷 & 오늘부터 라인핏! 100% 000기능성원료를 담았 습니다. 더 가벼워질 나를 위해 건강까지 생각하는 '오늘부터 다이어트'와 함께 여름을 준비 해 보세요! 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ㅅㅁㅅ' 이다.

정답은 '식물성' 이다.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에서는 총 4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네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항은 "당은 빼고 단백질로 가득 채운 로코초코 프로틴볼! 로코초코는 30g 0000으로 언제 어디서든 한봉지로 단백질을 채울 수 있 습니다. 간편하게 챙겨다닐 수 있는 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개별포장' 이다.

세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항은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드디어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을 찾았네요^^ 너무 달지도 않고 딱이에요~^^" 로코 초코는 지방과 탄수화물이 낮아,000가 낮고 콜레스테롤이 없어 건강한 단백질인 식물성 단백질을 담았습니다!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칼로리' 다.

두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항은 "당류 0g으로 식단관리 중에도 죄책감 없이! 로코초코 프로틴 볼은 10.2g 000 프리미엄 초코볼에, 30g 개별포장으로 언 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000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고단백' 이다.

오후 2시 첫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드디어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을 찾았네요^^ 너무 달지도 않고 딱이에요~^^" 로코 초코는 지방과 탄수화물이 낮아, 칼로리가 낮고 콜레스테롤 이 없어 건강한 단백질인 000 단백질을 담았습니다! 000은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식물성 ' 이다.

 

또 오후 2시 출제된 루메나 선풍기 오퀴즈 문제는 " 상하좌우 360도 자동 회전이 가능해 강력한 풍속으로 장마철을 보송하게 해줄 국민선풍기 브랜드 루메나의 써큘레이터 루메나 ○○○○! 루메나X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최대 28% 할인 판매하는 이 제품은 무엇일까요? " 이다.

초성힌트는 'ㅍㄱㄹㄷ' 이다.

정답은 ' 팬그란데' 이다.

 

오후 1시 공개된 정몰 장터 오퀴즈 문제는 " 정몰장터에선 깨끗한 자연과 목장주의 노력이 가득 담긴,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125ml 24팩을 정몰장터 깜짝 쿠폰가 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품절주의  #오늘단하루 #가격비교 환영! O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5000' 이다.

 

오후 12시 오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첫 번째 출제된 락토핏 코어맥스 오퀴즈 문제는 "락토핏 코어맥스는 ○○○○○○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가 업그레이드 되어 탄생한 제품입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ㅍㄹㄹㅇㅅㄱ' 이다. 

정답은 '프롤린유산균' 이다.

 

두 번째 출제된 루메나 선풍기 오퀴즈 문제는 "오늘 네이버X루메나 브랜드데이에서는 ○○○○3X를 최대 29% 할인으로 판매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ㅍㅅㅌㄷ' 이다. 

정답은 '팬스탠드' 이다.

 

오전 11시30분 제시된 신세계푸드 올반 삼계탕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온 몸을 누르는 듯한 더위에 지친 여러분, 00엔 올반 삼계탕과 홈캉스 어떠세요!? 국내산 유황 닭을 사용한 삼계탕, 눅진하고 시원한 국물에 바삭한 누룽지 조 합이 꿀맛인 삼선해물누룽지탕! 5년 연속 미쉐린 맛집 봉밀가와 콜라보레이션한 100% 한우 고 기 곰탕과 시원한 물국수,비빔국 수까지! 지금 바로 네쇼라에 오 셔서 더 많은 혜택 받아가세요! " 이다.

초성힌트는 ' ㅂㄴ' 이다.

정답은 ' 복날' 이다.

 

오전 11시30분 공개된 신세계푸드 삼계탕 오퀴즈 문제는 " 더위에 지친 올여름은 올반의 삼계탕이면 몸보신 걱정 끝! 신세계푸드의 외식브랜드 올반의 정성 가득한 삼계탕부터 정통삼선해물 누룽지탕까지! ○○엔 올반 삼계탕과 홈캉스하며 여름나자~" 이다.

초성힌트는 ' ㅂㄴ' 이다.

정답은 ' 복날' 이다.

 

위메프 7월 출석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4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네 번째 제시된 위메프 7월 출석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7월에도 이어지는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출첵하면 10p 적립 과 더불어 오전/오후 11시에는 뽀나스 1,000p적립을 선착순 000명에게 드리는데요~! 과연 000에 들어 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200' 이다.

세 번째 제시된 위메프 7월 출석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7월에도 이어지는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출첵하면 10p 적립과 더불어 오전/오후 11시에는 뽀나스 '0000p 적립도 해드리는데요! 과연 0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000' 이다.

두 번째 제시된 위메프 7월 출석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7월에도 이어지는 출석체크 이벤트! VIP 럭키찬스 000원 응모도 함께 진행되는데요! 과연 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00' 이다.

오전 11시 첫 번째 제시된 위메프 7월 출석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 7월에도 이어지는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출첵만 하면 10포인트가 적립 됩니다! 쇼핑프로 OOOOO은 포인트 x2배 적립 됩니다. 과연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영문+한글'로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 VIP클럽' 이다.

 

오전 11시 오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동시에 출제됐다.

첫 번째 출제된 뉴트리코어 멜라크리즈 오퀴즈 문제는 "뉴트리코어 멜라바인은 수면호르몬이라 불리는 이 한 정당 1mg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ㅅㅁㅅㅁㄹㅌㄴ' 이다.

정답은 '식물성멜라토닌' 이다.

 

두 번째 출제된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오퀴즈 문제는 "프랑스 프로방스의 향기를 담은 르샤트라의 신제품 는 갓 세탁한 듯한 생생한 생화 향기를 남겨준다." 이다. 

초성힌트는 'ㅅㅇㅌㅊㅈ' 이다.

정답은 ' 섬유탈취제' 이다.

 

또 오전 11시 모두투어 토스 행운퀴즈에서는 다수의 문제가 공개됐다.

지금까지 공개된 정답은 다음과 같다.

2

ㅅㅍㄷ 슈퍼

ㅇㅅㅋ 오사카

ㄹㅋㄷㄹㅇ 럭키드로우

 

오전 10시30분 공개된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아침마다 마시고 있어요. 공복감도 해소해 주면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당류는 0%, 포만감은 100%! 0000도 100% 할 수 있는 방탄커피입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시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0000 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미모충전 ' 이다.

 

롯데온 퍼스트 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4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네 번째 출제된 롯데온 퍼스트 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퍼스트먼데이에서는 내가 받고 싶은 브랜드 혜택을 PICK하면 최대 00% 브랜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50 입니다.

세 번째 출제된 롯데온 퍼스트 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오늘 11시 퍼먼라이브 코카콜라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미니 냉 장고&000를 드립니다. 000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캐리어' 이다.

두 번째 출제된 롯데온 퍼스트 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7월 퍼스트먼데이 카드할인 최대 00%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0' 이다.

오전 10시 첫 번째 출제된 롯데온 퍼스트 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퍼스트먼데이 쿠폰팩에는 최대 20% 할인 쿠폰뿐만 아니라 APP에서 구매시 적용 가능한 00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00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중복' 이다. 

 

오전 10시 오퀴즈에서는 총 4개의 문항이 동시에 제시됐다.

첫 번째 제시된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오퀴즈 문항은 "르샤트라는 ○○○ 프로방스 향기를 담은 섬유유연제 브랜드로, 피오니(작약), 뮤게(은방울), 라벤더 향이 있다." 이다. 

초성힌트는 'ㅍㄹㅅ' 이다. 

정답은 '프랑스' 다.

두 번째  제시된 루메나 선풍기 오퀴즈 문항은 "1차 사전예약 완판에 이어 7월 4일 정식 출시하는 국민선풍기 브랜드 루메나의 써큘레이터 루메나○○○○!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최대 23% 할인 판매하는 이 제품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ㅍㅂㅅㅌ' 이다. 

정답은 '팬부스트' 다.

세 번째 제시된 카쇼라 남양 임페리얼분유 오퀴즈 문항은 "오늘 카쇼라 X 남양유업 임페리얼분유 라이브에서는 'NEW 임페리얼드림 ○○ 3단계'를 27%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영어 대문자로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XO' 다.

네 번째 제시된 푸마 브라팬티 오퀴즈 문항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PUMA 브라팬티 모바일라이브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는 기회 ! '푸마  브라팬티 ○○○○○ 7세트 + 랜덤 2세트(총 9세트)'를 판매합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ㅅㅋㄹㅇㅋ' 이다. 

정답은 '스킨라이크' 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두 번째 공개된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늘어나고 넓어지는 가로모공과 세로모공을 쫀쫀하게 개선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까만 샤프심처럼 콕콕 박힌 ○○○모공 까지 케어해줍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멜라닌' 이다. 

오전 9시 첫 번째 공개된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세 가지 모공을 복합적으로 축소해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세로 모공 케어를 위해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프랑스 Sederma사가 개발한 특허성 분 ○○○○를 담았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보르피린' 이다.

 

오전 9시 출제된 락토핏 코어맥스 오퀴즈 문제는 "락토핏 코어맥스는 프롤린&실크피브로인 특허공법이 적용되어 ○○에 ○○까지 더한 '생착유산균' 입니다. 여기서 ○○과 ○○에 들어갈 단어를 '붙여' 적어주세요." 이다. 

초성힌트는 'ㅅㅈㅈㅊ' 이다. 

정답은 '생존정착' 이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