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핀포인트뉴스 홍미경 기자] 포인트 적립 등의 형태를 포함해 퀴즈를 풀거나 광고를 시청하는 등의 리워드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앱테크가 대세다. 30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토스 행운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이날 오후 8시30분 제시된 힐링스쿨 고우다꿀선생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항은 "힐링스쿨의 "꿀선생은"올인원 피부관리 제품으로 보습부터 안 티에이징까지 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꿀피부를 위한 마시는 보습 제꿀선생은 콜라겐보다 작은 221크기의 Nag와 1일 섭취 량의 10배 비타민C가 함유한 000000인데요, 00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ㄱㄱㄱㄴㅅㅍ' 이다.

 정답은 '건강기능식품' 이다.

 

오후 8시 출제된 아이돌Live 라이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아이돌Live에서 서비스하는 아돌라스쿨 예린&하영 편 1-1회에서는 "000096즈 홍보모델 면접" 스토리가 소개됩니다." 이다.

정답은 '최강절친' 이다.

오후 8시 공개된살림유튜버 권감각 청소용품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제는 "딱 한시간, 살림유튜버 권감각이 000 브랜드전 방송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수세미, 섬유 탈취제, 습기제거제 등 우리집 에 꼭 필요한 청소용품을 34% 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 으니 지금 바로 시청해보세요!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ㅅㅋㅌ' 이다.

 정답은 '스카트' 이다.

 

오후 7시30분 제시된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설탕있는 두유 마시다가 바꿨는데 일주일만에 63kg -> 60kg으로 -3kg 줄었네요 몸이 가벼워졌어요!" 소이비랩은 OO를 86% 줄이고 콩의 영양분은 듬뿍 채워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저당두유입니다. 라이브 중 구매시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 당류' 이다.

 

오후 7시 오퀴즈에서는 3개의 문제가 동시에 출제됐다.

먼저 출제된 제스파 안마의자 브랜드데이 오퀴즈 문제는 "오늘은 제스파 브랜드데이! 안마의자 전상품 초특가! 6월의 마지막, 라이브에서 첫 공개하는 안마의자는 루넉스&입니다. 000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ㅅㄹㄴ' 이다.

정답은 ' 세레나' 이다.

이어 출제된 SK매직 얼음정수기 오퀴즈 문제는 "SK매직 얼음정수기는 냉수, 온수, 정수, 얼음까지 ALL 시스템으로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직수 ' 이다.

끝으로 출제된 제너럴아이디어 네이버 오퀴즈 문제는 "디자이너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는 시즌 세일 라이브 특가중입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ㅆㅁ' 이다

정답은 '썸머 ' 이다.

 

오후 6시30분 제시된컷슬린 포 다이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라이브방송에서만 초특가 할인★ 지금 라이브방송에서는 컷슬린 포 다이어트 3개월분(3box) 세트가 OO%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68 ' 이다.

 

오후 6시 출제된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오퀴즈 문제는 "오늘 카쇼라 X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라이브에서는 '미닛메이드 ○○○ 사과+포도' 제품을 30+30 구성으로 판매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ㅇㄱㄴ' 이다. 

정답은 ' 유기농' 이다.

또 오후 6시 공개된 오세브 핸드크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제는 "물방울 톡톡! 끈적임 NONO! 보 습은 팍팍! 오세브 핸드크림은 0000으로 끈적임없는 제형과 수분크림같은 촉촉함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조향 & 발향 & 소 비자 테스트를 통하여 5가지의 고급진 향으로 다양하게 핸드크 림에 담았습니다^^ 최대 72% 할인된 특가로 오세브 첫 LIVE 에서 만나요~" 이다. 

초성힌트는 ' ㅇㅌㄷㄹ' 이다.

정답은 '워터드롭 ' 이다.

 

오후 5시 제시된 농협라이블리 한우 등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 농협라이블리에서 진행하는 라이블리 라이브!농협직영 공판장에서 생산한 농협라이블리 한우1+등급의 등심을 OO% 할인은 물론 라이브 진행 중 구매인증을 남기시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 3만원을 지급해드립니다.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45 ' 이다.

 

이어 오후 5시 출제된 남도장터 나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제는 "오늘의 남도장터 live 특가로 지 금 제철의 나주 00000(10개 입) 라이브특가 9,900원에 무 료배송으로 소개드립니다. 맛있는 00000 지금이 딱 제 철일때 라이브특가와 무료배송 으로 가져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00000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초당옥수수 ' 이다.

 

오후 4시 공개된 닥터린 멜라맥스 오퀴즈 문제는 "닥터린 멜라맥스는 100% 식물성 원료로 독점배합한 "○○○○○"가 1정당 무려 120mg 들어있습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 ㅁㄹㅋㄹㅈ' 이다.

정답은 ' 멜라크리즈' 이다.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네 번째 출제된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닭가슴살을 대체할만큼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제품을 찾고있었는데 딱이네요. 부담없이 단백질을 섭취하기에 너무 좋아요" 로코초코는 퍽퍽한 닭가슴살이 지겨우신 분, 0000 없이 식단 관 리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고단백 초코볼입 닌다. 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스트레스' 이다.

세 번째 출제된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초콜릿을 엄청 좋아하는 데 다이어트 할때는 그래도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걸 먹 어야겠다 싶어서 구매해본건데 저 또 재구매각입니다.." 로코초코는 한 팩당 10.2g의 고단백 초코볼로 한 봉지로 0000보다 많은 단백질 섭취가 가능합니다. 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닭가슴살' 이다.

두 번째 출제된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드 디어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을 찾았네요^^ 너무 달지도 않고 딱이에요~^^" 로코 초코는 지방과 탄수화물이 낮 아, 칼로리가 낮고 콜레스테롤 이 없어 건강한 단백질인 000 단백질을 담았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식물성' 이다.

 

오후 3시 출제된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제는 "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성분 좋은 요깃거리 찾고 있었는데 맛도 좋고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잘 먹을게요!" 로코초코는 불필요한 당류는 덜어내고 우리 몸이 건강하게 흡수할 수 있는 OOO만 알차게 담은 로코초코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영양소 ' 이다.

 

오후 2시 제시된 GAP 삼시세끼쌀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항은 "오늘 네이버쇼핑라이브 2시 팔 도유람에서는 농산물 우수 관리 제도, 000 인증 받은 진주대호 의 삼시세끼쌀 10kg을 라이브 혜택가 19,900원에 소개해드리 고 있습니다.소비자에게 안전한 농산물을 공 급하기 위한 제도 000!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gap ' 이다.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부드러운 달콤함과 풍부한 향! 부드러운 과육과 풍부한 향을 자 랑하는 머스크 00 1.6kg을 첫 구매 1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멜론' 이다.

두 번째 공개된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바삭한 튀김옷에 촉촉한 육즙! 든든히 챙기는 인기 메뉴 2종으로 준비했어요! 미식당 등심 0002입 + 치즈롤 000 2입을 마켓컬리 신규가입하고 구매하세요!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돈카츠' 이다.

오후 12시 첫 번째 공개된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든든히 구비해 두는 참치! 컬리 신규 고객님이라면 OO 살코기 참치 4캔 + 고추참치 4캔을 100 원에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사조' 다.

 

오전 11시 제시된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 소상공인 OOOO은 정부 방역조치로 인해 손실이 발생한 소상공인을 위해 피해 규모에 비례하여 맞춤형으로 보상해주는 정부지원사업입니다. 6월 30일 (목)부터 온라인 신청접수 시작 " 이다.

정답은 '손실보상' 이다.

 

오전 11시 출제된 루솔 Live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오늘의퀴즈 문제는 ""오늘 루솔 Live 기획전 0000로 준비했습니다~이유식, 배도라지즙, 어린이돈까스, 볶음밥까지 다양한 상품구성과 사전댓글이벤트, 구매왕, 라이브중 퀴즈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하는 루솔 Live!!루솔 0000 기획전 많은 사랑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쿠킹데이' 이다.

 

오전 10시30분 공개된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포 만감이 높고 당류가 적어서 아침, 점심 대용으로 마셨더니 일 주일만에 3kg 빠졌어요!" 소이 비랩은 당류는 낮추고 원액두유 함량은 끌어올려 건강하게 000 0에 깔끔한 목넘김까지 즐길 수 있는 저당두유입니다! 라이브 중 구매시 8분께 사은품을 드립 니다! 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달콤한맛' 이다.

 

오전 10시30분 출제된 보오글 오퀴즈 문제는 "세라믹 주방용품의 선두주자 보오글은 가장 하고 위생적인 주방 환경을 만들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5개국 특허를 받은 hBN 세라믹 코팅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보오글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합니다. 방송 참여만 해도 드리는 사은품부터 최대 58% 할인까지 받아가세요!" 이다.

초성힌트는 'ㅇㅈ' 이다.

정답은 '안전' 이다.

 

오전 10시 공개된 SOVAC 오퀴즈 문제는 "세.바.퀴. 시즌2! 에서는 기후 위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자는 의미로 “탄소 중립” 보너스 퀴즈를 진행하였습니다. 문제 영상에서 SK SV위원회 이형희 위원장님은 기후 위기 대응 관점에서 소외되는 지역과 계층이 없도록 취약 업종과 기업을 지원하는 “공정전환” 의 중요성을 설명하였습니다. 보너스 퀴즈의 상품은 못생겨서 버려지는 제주 농산물을 활용하여 만든 생활용품인 “ ○○○ 제주 기획 세트” 였습니다. 빈칸의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33분~36분 사이 영상 내에서 확인하면 된다. 

정답은 '코코리' 다.

 

오전 10시 빗썸 토스 행운퀴즈에서는 다수의 문항이 제시됐다.

지금까지 제시된 정답은 다음과 같다.

1

ㅇㅅ 이상

ㅇㄱ 입금

ㄱㅍㅇㄱ 간편입금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4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네 번째 출제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자사 오프라인대비 누구나 평균 19.6% 저렴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00000!" 이다.

정답은 '자동차보험' 이다.

세 번째 출제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보험료를 계산해 보셔도 전화로 가입을 00하지 않아요." 이다. 

정답은 '권유' 다.

두 번째 출제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보험료를 계산해 보셔도 전화로 00을 권유하지 않아요." 이다. 

정답은 '가입' 이다.

오전 9시 첫 번째 출제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보험료를 계산해 보셔도 00로 가입을 권유하지 않아요." 이다. 

정답은 '전화' 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