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식품 즉석국 7종 이미지
신송식품 즉석국 7종 이미지

[핀포인트뉴스 이정훈 기자] 더워진 여름, 뜨거운 불 앞에서 가족을 위한 식사를 준비하기는 쉽지 않다.

건강과 영양, 조리의 간편함도 잡은 신송식품의 즉석국이 뜨거운 여름의 필수 간편요리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송식품은 40여년간 국내 장류 업계에서 ‘맛’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개발된 다양한 즉석국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뜨거운 물만 부어 1~2분이면 풍성한 건더기와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 된 신송식품의 즉석국은 급속 진공 동결 건조 공법으로 제조되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맛과 향은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건더기 블록은 가볍고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캠핑, 등산, 나들이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즉석국은 7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된장국에 딱 어울리는 소재로 엄선해 바지락&쑥, 소고기아욱, 배추, 홍게, 우거지, 시금치로 구성되어 있다. 

포장형태도 경제적인 박스 타입, 간편한 컵 타입 등 제조되어 기호와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뜨거운 여름, 간편하게 식사를 준비하고, 건강과 맛까지 챙길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염도를 낮췄기 때문에 가족 모두가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안성맞춤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