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5월 출석체크 이벤트
위메프 5월 출석체크 이벤트

[핀포인트뉴스 이준희 기자] 요즘 MZ세대들은 '돈버는 어플'이라고 알려진 앱테크에 푹 빠졌다. 앱테크는 애플리케이션과 재테크의 합성어다. 각 업체에서 출제되는 문항을 풀고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캐시도 모을 수 있다.

5월 16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제했다.

이날 오후 8시 제시된 G라이브 로보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0000 라이브 방송에서 청소 효도템 로보락 청소기 역대급 할인 이라고?! 여기서,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ㅂㅅㅁㅇ)" 이다.

정답은 '빅스마일' 이다.

 

또 오후 8시 공개된 웨이크메이크x혜림쌤 오퀴즈 문제는 "웨이크메이크의 초미세음영, 초경량밀착, 초섬세발색, 초입체볼륨 ○○○○○○○쉐딩 라이브방송으로 진행합니다. (초성힌트: ㅁㅅㅂㄹㄹㅂㄹ)" 이다.

정답은 '믹스블러링볼륨' 이다.

 

오후 7시30분 출제된 SK렌터카 중고차다이렉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SK렌터카 다이렉트 라이브방송에서는 중고차 월 렌탈료 OOO 할인 특집전을 진행한다.OOO에 들어갈 숫자+한글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3만원 ' 이다.

 

또 동시간대인 오후 7시30분 출제된 SK렌터카 다이렉트 오퀴즈 문제는 "SK렌터카 다이렉트 라이브방송에서는 중고차 월 렌탈료 ○○○○○원 할인 특집전을 진행한다. ○○○○○원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 30000' 이다.

 

오후 7시 출제된 프롬바이오 헬시핏 와일드망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프롬바이오] 000000 먹고 마시고 감량하라! 선미가 좋아하는 와일드망고 다 이어트!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한시간만 진행되는 라 이브에서만 최대 70% 할인과 추가할인쿠폰까지 만나보세요. 000000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선미다이어트' 이다.

 

같은 시간대인 오후 7시 제시된 제스파 안마의자 칼리토스 티에로즈 오퀴즈 문항은 " 오늘 라이브의 두 안마의자는 리모콘을 사용하지 않아도 작동이 가능! 티에로즈는 조그다이얼, 칼리스토는 ○○○ 리모콘으로 간편하게 작동이 가능합니다!(초성힌트 : ㅅㅇㄷ)" 이다.

정답은 '사이드 '  이다.

 

믹순 병풀 선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두 번째 공개된 믹순 병풀 선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믹순의 병풀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지수 임상 결과 SPF 00.0+을 받아 자외선으로부터 안심 차단되는 선크림인데요, 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663' 이다.

오후 6시30분 첫 번째 공개된 믹순 병풀 선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믹순의 병풀 선크림은 0000이 없어 여러번 덧발라줘도 부담없는 유기자차 선크림인데요,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ㅂㅌㅎㅅ) " 이다.

정답은 ' 백탁현상' 이다.

 

오후 6시 출제된 G마켓/옥션/SSG닷컴 역대급 쇼핑멤버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한 번의 가입으로 G마켓/옥션/SSG.COM에서 최고의 쇼핑혜택을 누릴 수 있는 통합멤버십 이 리뉴얼 출시되었습니다. 가입 시 35,000원의 캐시와 스타벅스 사이즈업, 유튜브 프리미엄 3 개월 이용권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하고, 오늘 라이브방송 중 가입하면 특별한 경품과 최대65% 전용딜이 있다고 합니다. 역대급 쇼핑멤버십,0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스마일클럽' 이다.

 

유한양행 엘레나 유산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유한양행 엘레나 유산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유한양행 엘레나 유산균은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원료 UREX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 하여, 여성의 000+000을 케어하며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멀티유산균입니다. 000000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ㅈㄱㄱㅈㄱㄱ)" 이다.

 정답은 '질건강장건강' 이다.

두 번째 제시된 유한양행 엘레나 유산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엘레나는 00년간의 꾸준한 연구를 통해 12건의 인체적용 시험과 미국특허 기술까지 적용된 최고의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내고있는 프리미엄 질건강 여성유산균입니다. 00에 들어갈 숫자 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35' 다.

오후 5시 첫 번째 제시된 유한양행 엘레나 유산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0000은 창업이래 지금까지 신뢰와 정식의 기업문화를 가지고 우수한 의약품 생산과 국민보건 향상에 매진해 왔습니다. 국내 1 등 제약사, 국내 대표 장수기업으로 2015년 프리미엄 여성유산균 엘레나를 출시해 200만병 이상을 돌파했는데요, 이 기업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유한양행' 이다.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4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네 번째 공개된 이날 오후 1시 공개된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 적립금 000만원부터 안마의자까지, 럭키 티켓을 모아 행운의 주인공에 도전하세요!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00' 이다.

세 번째 공개된 이날 오후 1시 공개된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컬리 7주년 기념 3가지 미션을 수행하고 행운으로 가는 티켓 을 획득하세요! 미션을 달성할 때 마다 쌓이는 OOO 럭키 티켓!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무제한' 이다.

두 번째 공개된 이날 오후 1시 공개된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컬리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구매 조건 없이 100% 당첨입니다! 럭키 슬롯 머신을 돌려 매일 행운의 OOO을 받아가세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적립금' 이다.

오후 1시 첫 번째 공개된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컬리 0번째 생일 파티에 놀러오세요! 고객님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행운의 선물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7' 이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4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네 번째 출제된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이거 아침대용으로 먹고 살 5kg 빠져서 재주문합니다. 운동 안하고, 2시~8시 사이에만 식사했는데 빠지네요", "포만감이 높아서 건강하게 OO할 수 있는데는 정말 갑 오브 갑인듯 해 요." 이 내용은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의 고객 찐 리뷰들 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관리' 다.

세 번째 출제된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250ml 용량이라 든든하고 배불러서 밥 대신 먹으면서 살 빼기 좋은 것 같아요", "포만감이 느껴져서 급히먹는 습관도 줄어 들고 OO하던 습관도 고치게 되었습니다." 이 내용은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의 고객 찐리뷰들입니다. 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폭식' 이다.

두 번째 출제된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식이조절 하면서 뭔가 자꾸 땡길때 먹으니 괜찮았어요. 마신지 1개월 지난 지금 -6kg빠졌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글로벌 특허기술로 만들어서 하루종일 열었다 닫았다해도 000 을 지켜주는 테트라팩을 사용하였습니다. 000 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신선함' 이다.

오후 12시 첫 번째 출제된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닥터바리스타로 간편하게 시작하네요. 마신지 2주 정도 됐는데 -3kg 정도 감량 성공이네요~" 닥터바리스타는 7성급 방탄커피로 콜롬 비아&브라질 00 00 를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고급원두' 다.

롯데아이몰 제나벨 멜라케어 인텐시브 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롯데아이몰 제나벨 멜라케어 인텐시브 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롯데아이몰 제나벨 멜라케어 인텐시브 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두 번째 제시된 롯데아이몰 제나벨 멜라케어 인텐시브 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롯데아이몰 라이브방송에서 딱 하루동안 초특가로 진행하는 제나벨 멜라케어 인텐시브 크림 은 속기미, 겉기미, 올라올 기미까지 3단계로 확실하게 잡아주는 기미크림입니다. 제나벨 독자 배합 기미 잡티케어 성분, Melacare Complex가 총 00000ppm이 함유되어있어 미백효능을 극대화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55000' 이다.

오전 11시 첫 번째 제시된 제나벨 기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롯데아이몰 라이브방송에서 딱 하루동안 초특가로 진행하는 제나벨 멜라케어 인텐시브 크림은 속기미, 겉기미, 올라올 기미까지 3단계로 확실하게 잡아주는 기미크림입니다. 탱글쫀쫀 OO 의 힘! 제나벨 크립/선케어 특집 지금 확인해보세요! 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연어' 다.

 

위메프 5월 출석체크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4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네 번째 공개된 위메프 5월 출석체크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5월에도 이어지는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출첵하면 10p 적립과 더불어 오전/오후 11시에는 뽀나스 1,000p적립을 선착순 000명에게 드리는데요~! 과연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300' 이다.

세 번째 공개된 위메프 5월 출석체크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5월에도 이어지는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출첵하면 10p 적립과 더불어 오전/오후 11시에는 뽀나스 '0000' p적립도 해드리는데요! 과연 빈칸에 들어 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000' 이다.

두 번째 공개된 위메프 5월 출석체크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5월에도 이어지는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출첵하면 최대 0000 포인트를 드립니다! 과연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310' 이다.

오전 10시30분 첫 번째 공개된 위메프 5월 출석체크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5월에도 이어지는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출첵만 하면 OO포인 트가 적립됩니다! 과연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0' 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캐시워크 캐시 랜덤으로 최대 1만 캐시까지 지급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정답을 찾은뒤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한다. 캐시가 모두 소진되면 퀴즈 참여가 어렵기 때문에 퀴즈 알림과 잠금화면을 확인해야 한다.

햇쌀푸드 신동진쌀 오퀴즈
햇쌀푸드 신동진쌀 오퀴즈

오전 10시 출제된 햇쌀푸드 신동진쌀 오퀴즈 문제는 "부안지역의 계화농협 신동진쌀은 쌀 곡창지대인 ○○○○에서 생산되어 쌀 생산지 중에서도 으뜸인 곳에서 재배된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는 어디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ㅎㄴㅍㅇ' 이다. 

정답은 '호남평야' 다.

OK캐쉬백 앱에서 제공하는 퀴즈문제다.예고된 시간 매정각에 출시되며, 정답을 맞힐 경우 선착순 30P 늦어도 5P~1P의 포인트를 지급하고 적립된 포인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퀴즈 정답으로 제공되는 포인트는 1회 적립 가능하다. 선착순 마감 이후 참여 시 1P가 제공되며, 1P는 매회 적립된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