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이드 선넘은 간편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글라이드 선넘은 간편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핀포인트뉴스 이준희 기자] '티끌 모아 태산'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앱테크’가 확산되고 있다. 결제시 포인트 적립 등의 형태를 포함해 퀴즈를 풀거나 광고를 시청하는 등의 리워드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앱테크가 대세다.

12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시했다.

이날 오후 8시 공개된 G마켓 G라이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 매일 밤 8시! 사상 최대 LIVE 혜 택과 매일 시청만 해도 10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주는 G라이브! 오늘 밤 8시 라이브 'G라이브 옷 장공개 0000편' 에서 OOOO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 라코스테' 이다.

 

안국건강 루테인 플러스 오퀴즈 문제는 " 안국건강 영상 속 브랜드 슬로건은 <내 눈에 안녕하세요. 내 눈에 ○○하세요.>입니다." 이다.

정답은 ' 안국' 이다.

7시30분 제시된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식단관리하면서 입터질 때 야식으로 저당소불고기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네요~" 이 내용은 돌아온 키토선생 OOOOO 구성 상품인 저당 굴림만두와 저당 소불고기의 후기인데요, 라이브 방송 중 구매시 13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특별기획전 ' 이다.

 

오후 7시 출제된 SK렌터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SK렌터카 다이렉트 라이브방송에서는 모델Y 0000 특집전을 진행한다. 0000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ㅊㅊㄱㄱ)"  이다.

정답은 '최초공개' 다.

 

또 같은 시간대인 오후 7시 제네럴아이디어, SK렌터카 다이렉트 오퀴즈에서는 2개의 문제가 동시에 공개됐다.

제네럴아이디어 오퀴즈 문제는 "디자이너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는 지금 ○○특집 라이브 특가를 진행중입니다. ○○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ㄹ)" 이다.

정답은 ' 여름' 이다.

SK렌터카 다이렉트 오퀴즈 "SK렌터카 다이렉트 LIVE 방송에서는 모델Y  ○○○○ 특집전을 진행한다.(초성힌트 : ㅊㅊㄱㄱ)" 이다.

정답은 '최초공개 ' 이다.

 

오후 6시 출제된 프레시지 ㅇㅌㅂ콜라보 오퀴즈 문제는 "프레시지에서 양대창구이, 양곱창전골, 깍두기양밥이 출시되었는데요. 함께 콜라보한 업체는 어디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ㅇㅌㅂ' 이다.

정답은 '연타발 ' 이다.

또 동시간대인 오후 6시 공개된 행복얼라이언스 #행복두끼챌린지 오퀴즈 문제는 "매월 다른 테마로 진행되고 있는 [음식사진 콘테스트]의 5월 필수 해시태그는 #○○○○○ 콘테스트입니다" 이다.

초성힌트는 'ㄷㅈㅌㅅㅈ' 이다.

정답은 ' 디저트사진' 이다.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솔루션 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두 번째 제시된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솔루션 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최대56% 파격특가★올그린톡스 솔루션 크림에는 고농축 병풀추출물이 00%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병풀추출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염증을 낫게 하고 상처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크림에는 00%가 들 어있을까요?" 이다.

정답은 '68' 이다.

오후 5시 첫 번째 제시된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솔루션 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아이돌 경리도 감탄한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솔루션크림은 0000 완화에 효과적이라고 합 니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4주 사용 후 피부 0000 완화 및 멜라닌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 다. 여기서 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색소침착 ' 이다.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이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소이비랩 마시면서 배고픔 잊고 야식 끊었더니 다이어트가 잘돼서 10일쯤 지난 지금 -3kg 빠졌네요." 이 내용은 설탕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타사대비 당류를 00%나 줄인 소이비랩 저당두유의 후기입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이다.

정답은 '86' 이다.

두 번째 공개된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포만감이 높고 당류가 적어서 아침 점심 하루 두잔 마시니 일주일만에 -3kg빠졌어요!" 이 내 용은 0000 중인 다이어터들과 우리 아이의 건강을 위해 의사가 개발한 소이비랩 저당두유의 후기입니다! 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식단관리' 다.

오후 4시 첫 번째 공개된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플 때마다 마시고 야식대신 마시니 10일만 에 -3kg 빠졌네요! 저당인데 달아서 더 좋아요~" 이 내용은 한 잔에 약 100알의 콩을 아낌없이 넣고 원액두유 함량을 00.00% 까지 끌어올린 소이비랩 저당두유 후기입니다. 0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 9378' 이다.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4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네 번째 제시된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무더워지는 요즘 시원한 면요리가 땡길때! 마켓컬리 첫 구매 혜택 상품으로 광화문 미진 00국 수 2인분 + 비빔OO 2인분 총 4 인분을 1,000원 특가로 준비하였습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메밀' 이다.

세 번째 제시된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과일은 제철에 먹어야 제 맛이 죠! 마켓컬리 첫 구매 고객님 들은 1,000원으로 성주 OO의 달콤함을 느껴보세요!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참외' 다. 

두 번째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입 안 청량감 가득! 다이어트 음료수로도 유명한 트레비 탄산수 라임맛 00개를 마켓컬리 신규 회원님들은 첫 구매 혜택으로 단 1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20' 이다.

오후 12시 첫 번째 제시된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일이 많은 5월, 남녀노소 선호도 1순위 OOO 향수 2종이 마켓컬리 신규 고객님들은 5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합니다. 000 향수로 특별한 선물을 전해보세요! 여 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조말론' 이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전 11시 공개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질과 장을 동시케어하는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국내 판매1위, 인지도 1위, 만족도 1위, 고객 000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대표 1등 질건강 유산균으로 유명합니다. OOO에 들 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ㅊㅅㄷ' 이다.

정답은 ' 충성도' 이다.

 

선넘은 간편식  글라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4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네 번째 제시된 선넘은 간편식 글라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선넘은 000, 글라이드는 서로 다른 입맛과 취향을 넘어, 따뜻한 음식을 함께 즐기는 사랑도 넘어 푸짐한 먹방의 즐거움도 넘어, 결국 모두의 선을 넘습니다! 여기서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ㄱㅍㅅ' 이다. 

정답은 '간편식' 이다.

세 번째 제시된 선넘은 간편식 글라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두의 선을 넘은 글라이드의 000치즈피자는 101살 할머니의 입맛도 넘어갑니다~ 여기서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ㅋㅌㄹ' 다.

정답은 '콰트로' 다.

두 번째 제시된 글라이드 선넘은 간편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글라이드 통갈비 그대로 0000은 갈빗대가 2개로! 먹방의 즐거움까지 가득한데요~ 여기서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 "이다.

초성힌트는 'ㅇㄱㅂㅌ' 이다.

정답은 '왕갈비탕' 이다.

오전 11시 첫 번째 제시된 글라이드 선넘은 간편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선넘은 간편식, 0000는 맛과 퀄리티로 인정 받아 간편식 그 이상의 맛을 자랑하는데요. 여기 서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 인가요?" 이다. 

초성힌트는 'ㄱㄹㅇㄷ' 이다. 

정답은 '글라이드' 다.

프롬바이오 콜라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프롬바이오 콜라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프롬바이오 콜라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출제된 프롬바이오 콜라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바르는 앰플? NO 간편하게 마시는 0000000! 한효주앰플은 호주산 최고 품질의 Galtec사 태반 원료를 활용했습니다. 작은 분자량으로 더욱 빠르게 흡수하며 7종 원료가 복합 배합되어 더 화사하게! 000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ㅌㅂㅋㄹㄱㅇㅍ' 이다.

정답은 '태반콜라겐앰플' 이다.

두 번째 출제된 프롬바이오 콜라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00000 콜라겐300 라이트 2박스 구매시 1박스 추가 증정! 300 달톤 이하의 작은 분자량으로 더욱 빠르게 흡수~ 추가로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비타민C까지 복합배합된 한효주 콜라겐을 3개월 3만원대로 만나보세요. 00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ㅎㅅㅎㄴㅇ' 이다. 

정답은 '화사한날엔' 이다.

오전 10시 첫 번째 출제된 프롬바이오 콜라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00000 앰플 구매시 석류즙 30포와 쇼핑백 증정! 귀한 프리미엄 양태반 추출액이 13,000mg 이 들어간 한효주 앰플. 프리미엄 원료만을 사용했습니다. 더 화사하게 더 맛있게 즐기는 화사한날엔 00000 플러스. 00000는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ㅌㅂㅋㄹㄱ' 이다. 

정답은 '태반콜라겐' 이다.

 

오전 11시 엘지전자 토스 행운퀴즈에서도 다수의 문제가 출제됐다.

지금까지 공유된 정답은 다음과 같다.

ㅎㄱ 향긋

ㅇㄹㅅ 엘라쇼

ㅇㄹㅅㅊ 알림신청

오후 4시 출제된 행복얼라이언스 #행복두끼챌린지 오퀴즈 문제는 "행복얼라이언스는 음식 사진 한 장 만으로 결식우려아동에게 도시락을 선물 할 수 있는 행복두끼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하는 기업은 총 ○○○개 입니다." 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숫자로만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108 ' 이다.

오전 10시30분 공개된 보오글 오퀴즈 문제는 "주방용품의 선두주자 보오글은 ○○의 원인인 요리매연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5개국 특허를 받은 hBN 세라믹 코팅으로 제작된 보오글이 바로 지금 쇼핑LIVE를 진행합니다. 방송 참여만 해도 터지는 경품과 라이브 할인 혜택을 만나보세요!" 이다. 

초성힌트는 'ㅍㅇ' 이다. 

정답은 '폐암' 이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