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알엑스 프로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트루알엑스 프로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핀포인트뉴스 이준희 기자] 요즘 MZ세대들은 '돈버는 어플'이라고 알려진 앱테크에 푹 빠졌다. 앱테크는 애플리케이션과 재테크의 합성어다. 각 업체에서 출제되는 문항을 풀고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캐시도 모을 수 있다.

4월 29일 각 업체에서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퀴즈 등의 앱을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문항을 출제했다.

이날 오후 8시 출제된 소니 SSF 이어폰 헤드셋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퀴즈] 벗지 않는 편안함, LINK BUDS SONY X SSF 라이브 첫 방송! 바로 지금! 라이브 방송중 이어 폰 케이스, 스벅 기프티콘, 구매 고객 1만원 페이백 등 엄청난 혜택 놓치지 마세요. 봄밤 음악 청취와 함께 소니가 선사하는 차원 이 다른 OO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라이브 혜택 공지 확인하고,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맞혀보세요." 이다.

정답은 '몰입' 이다

오후 7시30분 제시된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설탕있는 두유 마시다가 바꿨는데 일주일만에 63kg -> 60kg 으로 -3kg 줄었네요 몸이 가벼워졌어요!" 이 내용은 천연감미료를 사용해 칼로리 걱정없는 달콤한 000이 특징인 소이비랩 저당두유의 후기입니다. 라이브 중 구매시 13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목넘김' 이다.

 

오후 7시 출제된 SK렌터카 다이렉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는 "SK렌터카 다이렉트 라이브방송에서는 0000 중고차 장기렌터카 특집전을 진행합니다. 0000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ㅎㅈㅅㄹ)" 이다

 정답은 한정수량 이다.

 

또 같은 시간인 오후 7시 오퀴즈에서는 2개의 문제가 동시에 공개됐다.

먼저 SK렌터카 다이렉트 오퀴즈 문제는 "SK렌터카 다이렉트 LIVE 방송에서는  ○○○○ 중고차 장기렌터카 특집전을 진행한다.(초성힌트 : ㅎㅈㅅㄹ)" 이다.

 정답은 한정수량 이다.

 

이어 템포 오퀴즈 문제는 "템포 1+2 역대급 혜택! ○○주년을 맞은 템포의 생일을 맞아 역대급 혜택을 소개합니다. 영상을 보고 ○○에 들어갈 숫자를 연이어 적어 주세요. 5월 1일까지 초특급 할인가로 템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숫자만입력)" 이다.

 정답은 45 이다.

 

유한 여주S5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두 번째 공개된 유한 여주S5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당뇨혈당관리 필수 프리미엄영양제인 유한여주s52는 국내최초 000000추출분말로 만들어져 당뇨혈당관리에 효과가 입증된 제품입니다. 000000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 이다.

초성힌트는 'ㅁㅅㅇㅈㅈㅈ' 이다.

정답은 '미숙여주주정' 이다.

오후 6시 첫 번째 공개된 유한 여주S5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어버이날 맞이 선물로 권장하는 당뇨혈당관리 및 고혈압에 좋은 여주로 만들어진 유한여주s52 는 초소형 정제 0으로 되어 섭취가 용이합니다 .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ㅎ' 이다. 

정답은 '환' 이다.

 

오후 5시 일미리 금계찜닭 토스 행운퀴즈에서는 다수의 문항이 제시됐다.

지금까지 공유된 정답은 다음과 같다.

ㅂㅅ 바삭 

ㅂㅁㅉㅁ 비먹찍먹 

ㄴㄹㅂㅂㅋ 누룽바베큐 

ㅇㄱㅇㅁㅇㄹㅇㅍ 어게인마이라이프

 

요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세 번째 제시된 요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늘 뭐 먹지 고민하는 순간, 선착순 마감.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요기요에서 첫 주문하면 총 00,000원 첫 주문 쿠폰팩도 함께드려요! 00,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10000' 이다.

두 번째 제시된 요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오늘 뭐 먹지 고민하는 순간, 선착순 마감.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요기요에서 첫 주문하면 BBQ 황금 OOO를 0원에 먹을 수 있어요!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올리브' 다.

오후 4시 첫 번재 제시된 요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오늘 뭐 먹지 고민하는 순간, 선착순 마감.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요기요에서 첫 주문하면 00,000원 할인해요! 00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8000' 이다.

리비힐 스킨부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리비힐 스킨부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리비힐 스킨부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두 번째 출제된 리비힐 스킨부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하루만 67% 할인★ "첫날 사용했을 때도 놀랬지만 5일정도 사용하니 피부가 탱탱해진 느낌 이예요 ㅎㅎ~" 이 내용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고 OOO에 특화된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리비힐 스킨부스터 그림의 실제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ㄹㅍㅌ' 이다.

정답은 '리프팅' 이다. 

 

유한 백수오 골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유한 백수오 골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엄마를 위한 어버이날선물 여성 갱년기영양제 유한백수오골드는 복용후 12주후 00000 총정 및 10가지 항목이 유의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00000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쿠퍼만지수' 다.

두 번째 공개된 유한 백수오 골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어버이날 필수선물 여성갱년기 영양제 유한백수오골드는 국내 최초 00000 을 받은 백수오복합추출물 원료로 만들어졌습니다. 00000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ㅅㅇㅊㅇㅈ) " 이다.

정답은 '식약처인정' 이다.

오후 2시 첫 번째 공개된 유한 백수오 골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어버이날 선물로 좋은 여성갱년기영양제 유한백수오골드 는 00000000 활성이 없는 100% 식물성원료로 만들어졌 습니다. 00000000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ㅇㅅㅌㄹㄱㅅㅇㅊ' 이다. 

정답은 '에스트로겐수용체'다.

 

도미노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두 번째 출제된 도미노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근로자의 날 기념, 수고했어!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업무, 일상에 지친 도미노 온라인 회원들을 위해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적용 가능한 00000원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배달 OR 포장 주문 가능) 여기서 00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0000' 이다.

오후 1시 출제된 도미노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아메리칸 미트의 찐한 맛, 도미노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 출시! 가정의 달, 5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 피자'는 크림 토마토 소스 에 000,소시지 미트를 토핑으 로 얹어 아메리칸 오리진 밋볼의 맛을 구현한 피자입니다. 여기서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미트볼' 이다.

 

이날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2개의 문항이 제시됐다.

두 번째 제시된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야식으로 저당소불고기 자주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어요!", "달지도 짜지도 않아서 아 이반찬으로도 좋아요" 이 내용은 100% 호주산 OOO로 만들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저당소불고기의 후기인데요,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청정우' 이다.

오후 12시30분 제시된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식단관리하면서 입터질 때 야식으로 저당소불고기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네요~" 설탕 대신 0kcal 대체당인 00000, 스테비아로 단맛은 그대로 살리고 당류는 1.9g 낮춘 저당소불 고기의 후기입니다. 0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에리스리톨 ' 이다.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공개됐다.

세 번째 공개된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하루 한포 레모나로 비타민을 챙겨드세요! 사랑스러운 패키지 형태로 선물하기도 좋은 레모나 00포가 첫 구매 특별 혜택 상품 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신규 고객 혜택을 누려보세요!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70' 이다.

두 번째 공개된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놓치면 후회할걸! 마켓컬리 첫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품목 중 한정수량으로 준비한 OOO 밥용기 세트 4P를 1,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락앤락' 이다.

오후 12시 첫 번째 공개된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새콤달콤한 팔도비빔면이 땡기는 요즘! 마켓컬리에선 팔도비 빔면 2봉과 000 시그니처를 단 100원에 첫 구매 특별 혜택 상품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 까요?" 이다.

정답은 '비빔장' 이다.

 

글로벌비엠에스 당찬여주즙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출제된 글로벌비엠에스 당찬여주즙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글로벌비엠에스 당찬 여주즙은 건강채소 여주를 통째로 갈아만든 제품으로 여주에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복숭아보다 0000% 높다는 성분표가 있습니다 여기서 0000는 무엇일까요?" 이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숫자로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5267' 이다.

두 번째 출제된 글로벌비엠에스 당찬여주즙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글로벌비엠에스 당찬 여주즙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건강채소 여주를 통째로 갈아만든 제품 으로 여주에는 P-OOO,카란틴, 비타민C, 아미노산이 풍부합니다 여기서 항당뇨 효과를 지닌 P-OOO의 성분이 풍부하며, 혈액 내에 당이 축적되는 것을 막아 혈당 수치를 낮춰주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여기서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ㅇㅅㄹ' 이다. 

정답은 '인슐린' 이다.

오전 11시30분 첫 번째 출제된 글로벌비엠에스 당찬여주즙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글로벌비엠에스 당찬 여주즙에 여주는 울퉁불퉁한 돌기와 특유의 쓴맛이 특징이며, 비타민C, 카란틴, P-인슐린 외 풍부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OO잡는 000 방망이' 라는별칭을 가 지고있는데요 여기서 00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ㄱㄱㄷㄲㅂ' 이다. 

정답은 '건강도깨비'다.

 

오전 11시 제시된 트루알엑스 프로바이오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항은 "트루알엑스의 이번 유산균 특집 라이브에서는 여성 질유산균 지노 프로바이오틱스부터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까지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스킨 프로바이오틱스는 00% 할인된 천원특가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98' 이다.

위메프 요리프로 선발전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위메프 요리프로 선발전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총 3개의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출제된 출제된 위메프 요리프로 선발전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4월25일~4월30일 위메프에서는 요리프로 선발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 참여시 요리프로에 당첨되면 000만원의 쇼핑지원금을 드립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365' 다.

두 번째 출제된 출제된 위메프 요리프로 선발전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4월25일~4월30일 위메프에서는 요리프로 선발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 응모는 댓글 로 나만 알고 있는 000나 요리 꿀팁을 댓글로 남겨주면 되는데요! 000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 까요?" 이다.

정답은 '레시피'다.

오전 10시30분 첫 번째 출제된 위메프 요리프로 선발전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4월25일~4월30일 위메프에서는 요리프로 선발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 응모는 OO 이벤트로 진행되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ㄷㄱ' 이다. 

정답은 '댓글' 이다.

애니가드 마스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애니가드 마스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전 10시 공개된 애니가드 마스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한국인 피부톤에 제일 잘 어울리는 베이지 컬러를 연구하여 만든 애니가드의 신제품 마스크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힌트는 'ㅅㅇㅁㅂㅁㅅㅋ' 다. 

정답은 '셋업메베마스크' 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