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그릭요거트 신메뉴 3종 출시…“한 통이 그대로"
감성커피, 크라운 땅콩카라멜 콜라보 신메뉴 출시

공차코리아 그릭요거트 신메뉴 3종.
공차코리아 그릭요거트 신메뉴 3종.

공차코리아(이하 공차)가 그릭요거트 한 통을 담은 그릭요거트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그릭요거트&밀크티 크러쉬 △그릭요거트&딸기 밀크티 크러쉬 △그릭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 총 3종으로, 프리미엄 디저트로 주목 받는 '그릭요거트'를 공차의 스테디셀러 제품과 조합했다.

공차는 그릭요거트 3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18일까지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릭요거트 신메뉴 3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지현 공차 마케팅 본부장 상무는 “최근 건강한 식재료로 주목되는 그릭요거트를 활용해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공차만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밀크티 크러쉬부터 그릭요거트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딸기, 망고 크러쉬까지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감성커피 크라운 땅콩카라멜 콜라보 신메뉴 출시,
감성커피 크라운 땅콩카라멜 콜라보 신메뉴 출시,

감성커피는 다양한 대형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는 크라운제과와 함께 추억의 제품 땅콩카라멜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라떼는 땅카는 땅콩카라멜을 베이스로 제조한 우유에 부드러운 아인슈페너 커피 크림이 어우러진 라떼 메뉴다. △쉐이크는 땅카는 오리지널 땅콩카라멜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밀크쉐이크에 휘핑과 땅콩, 땅콩카라멜을 얹은 메뉴다. 

두 메뉴 모두 땅콩카라멜의 진한 맛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어 ‘달달하고 꼬수운’ 맛을 좋아하는 ‘할매입맛’의 MZ세대와 땅콩카라멜에 대한 추억을 가진 기성세대 모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40년 넘게 사랑받아온 땅콩카라멜과의 콜라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의 입맛 뿐만 아니라 추억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유명 브랜드 및 제품과의 콜라보를 통해 감성커피만의 신선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구성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